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하는질문

  • [ 주문/결제 ]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행되나요?

    티젠몰에서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신청하신 세금계산서를 익월 10일 이전 일괄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발행된 세금계산서는 국세청 홈텍스를 통해 확인 및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[ 환불/반품/교환 ]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

    아래의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   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

     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
   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
     (예 : 가전제품, 식품, 음반 등,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, LCD모니터,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

     따른 반품/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
    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
    자세한 내용은 1: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환불/반품/교환 ] 교환 및 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   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구입후 7일 이내에 동일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, 운송비는 [판매자]부담입니다.
    구입제품의 이상이 없을 경우 (단순변심, 다른상품교환) 구입후 7일이내 교환 가능하며, 운송비는 [구매자]부담입니다.
    구입시 무료배송이었던 경우에는 반품시 [왕복 운송비]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
  • [ 주문/결제 ] 전화 주문은 안되나요?

    네, 전화주문시 많은 클래임과 문제로 인해, 전화 주문은 따로 받고있지 않습니다.

    번거로우시더라고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주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무통장 입금 주문시, 입금확인은 어디서 해야 하나요?

    무통장 입금 후 결제 확인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리며, 결제 확인은 일괄적으로 주말을 제외한 평을 오후 1시 이후에 이루어집니다.

    결제 확인 및 내역은 요청하신 번호로 문자 서비스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, 주문 후 3일 내에 입금해주시지 않으면 주문건은 자동 취소됩니다.


    ※ 주문서의 성함과 입금 시 성함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정상적인 입금 확인이 어렵습니다.

    입금 시 성함을 다르게 하고 싶으신 분들은 주문작성시 주문자 성함과, 입금자명 성함을 다르게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또한, 입금 후 주문을 해주시는 분들은 저희쪽에서 주문서 확인이 어려우니, 꼭 주문 후 입금 부탁드립니다.


주문배송Q&A

상품Q&A

티젠 생생리뷰
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