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하는질문

  • [ 주문/결제 ] 세금계산서를 받을 수 있나요?

    티젠몰에서 세금계산서를 대신하여

   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의 매입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

    현금영수증(지출증빙용)을 발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현금영수증은

    주문/결제페이지에서 결제수단을

    실시간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하신 뒤

   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상품 주문 시 주문/결제 페이지에서 결제정보를

    [실시간 계좌이체] 또는 [무통장 입금]으로 선택하실 경우

    현금 영수증 신청 메뉴가 생성되며

    현금영수증 받으실 번호를 직접 입력하시면 됩니다.


    만약 주문단계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을 하지 못하셨다면,

    입금확인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1. 마이페이지 -> 주문내역조회 - > 해당 주문건의 주문번호 클릭

    2. 주문상세 정보 중에서 배송지 정보 아래에 [현금영수증 신청] 클릭 후 신청


  • [ 회원가입/정보변경 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탈퇴는 티젠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>회원정보수정 하단에 있는

    [회원탈퇴]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.


    모바일에서는 해당 메뉴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므로

    PC로 접속하시거나, 모바일 접속 시 PC버전으로 이동하시어 탈퇴 신청하여 주세요.


  • [ 주문/결제 ] 지출증빙서류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티젠몰에서 결제 수단별로 아래와 같이 두가지 방법으로 지출증빙 서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* 카드결제시: 카드전표 영수증

    * 현금입금시: 현금영수증


    마이페이지>주문배송조회의 주문상세 상단에서

    영수증 출력 버튼을 클릭하시면 카드매출전표를 출력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[ 환불/반품/교환 ]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

    아래의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   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

     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
   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
     (예 : 가전제품, 식품, 음반 등,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, LCD모니터,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

     따른 반품/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
    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
    자세한 내용은 1: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

티젠 생생리뷰
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